lol최신 패치 내용입니다. 10월 31일 패치된 내용이며 모르가나 너프와 시비르 너프 버프 내용입니다.
요즘 시비르가 아주 많이 보입니다. 버프 받은거죠. 너프될것도 없었지만
모르가나도 버프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피해자는 제드와 징크스죠~
모르가나
요약: 모르가나의 공격 사거리와 기본 공격 속도, 기본 공격 애니메이션을 전반적으로 개선했습니다. 고통의 대지는
더 이상 적의 마법 저항력을 조금씩 감소시키지 않으며, 대신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변경된 고통의 대지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전반적인 공격력은 비슷하게 유지되도록
했습니다.
설명: 모르가나와 고통의 대지를 최근 추세에 맞게 개선하여, 어둠의 속박을 계속 적중시키며 끊임없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스타일이 유리하도록 했습니다. 특히, 고통의 대지로 먼저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켜 어둠의 속박 피해량을
더 크게 하는 ‘이상적인’ 연계기보다 어둠의 속박 후에 고통의 대지를 사용하는 기본적인 스킬 연계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반
• 기본 공격 사거리를 450으로 늘렸습니다. (기존 425)
• 기본 공격 속도를 0.625로 높였습니다. (기존 0.579)
• 기본 공격의 반응성을 개선했습니다.
고통의 대지
• 초당 피해를 24/38/52/66/80(+0.22 주문력)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25/40/55/70/85(+0.2 주문력))
• 이제 고통의 대지 피해량은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높아집니다.
• 피해를 입히는 간격을 매 1초에서 매 0.5초로 줄였습니다.
•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삭제됐습니다.
시비르
요약: 시비르의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또한, 튕기는 부메랑 효과는 세 번의 기본 공격에 적용되며, 새로운
공격 대상이 있는 한 무한정 반사됩니다. 단, 동일한 대상을 두 번 이상 공격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또한, 첫 공격 후
반사된 부메랑에 맞은 대상에겐 모두 일정한 비율의 피해량이 적용됩니다. 주문 방어막은 더 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사냥 개시의 시전 시간도 사라지지만 아쉽게도 공격 속도 증가 효과는 삭제했습니다.
사냥 개시의 경우 처음에 이동 속도를 크게 높인 후 시간이 지나면서 그 효과가 감소하는 대신 더 오래 지속되도록
변경됐으며 튕기는 부메랑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지속 효과를 사냥 개시에 추가했습니다.
또한, 시비르의 이동 모션을 개선하여 이제 슬로 모션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이동 속도는 변함 없습니다).
설명: 시비르를 리메이크하는 과정에서 시비르를 뻔하고 전형적인 원거리 딜러로 만들지 않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따라서 튕기는 부메랑의 강력한 광역 피해나, 사냥 개시의 아군 속도 증가 효과와 같은 시비르만의 특징을
잘 살리는 방향으로 변경했습니다. 시비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이 익숙해진 플레이 스타일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 최근의 게임플레이 흐름에 맞고 그래픽 측면에서 플레이어 여러분의 기대 수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반
• 시비르의 그래픽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이곳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 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량이 1.6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28)
튕기는 부메랑
• 시전 후 다음 세 번의 기본 공격에 튕기는 부메랑 효과가 적용됩니다.
• 부메랑은 이제 무한히 반사됩니다. 단, 한 번 공격한 대상을 다시 공격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 이제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반사됩니다. (기존 – 범위 내의 대상을 무작위로 선택)
• 두 번째부터 적중하는 모든 대상에게 50/55/60/65/7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반사될 때마다 피해가 20%씩 감소)
• 기본 피해량이 삭제됐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7/6/5/4/3초)
주문 방어막
• 마나 소모량이 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75)
• 마나 회복량이 60/75/90/105/12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150)
사냥 개시
• 이제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 이제 공격 속도를 상승시키지 않습니다.
• 새 지속 효과가 생깁니다. 튕기는 부메랑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시비르의 공격 속도가 40/60/80% 증가합니다.
• 이동 속도 증가율이 시전 직후 60%에서 시작해 4초 후 20%로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은 120/90/60초로 변경됐습니다. (기존 100/90/80초)
제드 너프 내용 보러가기 클릭 :: http://dowajo.tistory.com/6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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