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PC케이스 에어 540 신규 색상 실버 제품 내놓아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PC케이스 에어 540 신규 색상 실버 제품 내놓아

 

- 각기 독립된 듀얼-챔버 설계를 통한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 구조를 제시한 제품

- 뛰어난 성능의 커세어 시스템 쿨러 제품인 AIR 시리즈가 기본 팬 쿨링 제품으로 장착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PC케이스 제품인 에어 540(AIR 540)의 신규 색상인 실버 제품을 정식으로 출시한다.

 

 

이번 에어 540 실버는 커세어의 미들-레인지,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카바이드(CARBIDE)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으로 지난 7, 블랙 색상으로 국내 처음 출시가 되었던 제품이다.

 

에어 540은 각기 독립된 듀얼-챔버(Dual-Chamber) 설계를 통해 발열이 발생하는 부품과 발열이 적은 부품의 설치 공간을 분리하여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 구조를 선보인 신개념 제품이다.

 

 

올해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를 통해 처음 일반에 공개되었던 에어 540은 국내 정식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3일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상단, 정면, 후면 어디든 140mm 규격의 시스템 팬 장착이 가능한 에어 540은 더 넓은 쿨링 면적과 더 뛰어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이는 독립된 2개의 조립 공간을 제공하는 에어 540의 내부 쿨링 효과를 더욱 배가 시키는 설계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측면의 거대한 아크릴 윈도우 패널을 통해 내부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점도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부분이다. 여기에 이번 에어 540 실버 제품에는 전면 2개의 140mm 팬을 화이트 LED로 적용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쿨링 만큼 외부 이물질 유입에도 신경을 썼다. 정면과 상단으로 이어지는 듯한 시스템 팬 그릴 안쪽에는 전용 먼지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탈착 및 유지, 보수가 간편하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에어 540 제품은 정식 출시 후 다른 색상의 제품 추가 출시 요청이 유독 많았던 제품이다. 유저 분들의 이러한 요청에 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새로이 출시되는 신규 색상 에어 540 실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커세어의 신규 PC케이스 카바이드 시리즈 에어 540 실버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CORSAIR CARBIDE Series AIR 540 Silver 제품 정보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2267816&cate1=861&cate2=879&cate3=990&cate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