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H시리즈 일부 제품 리콜로 프리미엄 서비스 확대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H시리즈 일부 제품 리콜로 프리미엄 서비스 확대

 

 

 

- 커세어 인기 CPU쿨러인 H시리즈의 일부 제품 리콜 실시

- 보상 차원의 지원 확대 등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상승을 최우선 목표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인기 CPU 쿨러 제품인 하이드로 시리즈(H Series, 이하: H시리즈)의 일부 제품에 대한 문제점을 발견하여 전면 리콜 및 이미 문제를 겪었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보상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콜은 일부 H시리즈 제품에 대한 리콜 서비스이며, 리콜 지원 여부는 사용중인 제품의 로트 번호(LOT Numb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미 해당 제품으로 인한 문제를 겪은 유저들을 위한 보상 서비스를 위하여 H시리즈와 관련된 서비스 규정을 전면 개편, 새롭게 운영한다.

 

따라서 H시리즈 제품 사용자는 자신이 사용중인 제품이 리콜에 해당되는 제품인지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제품 이상으로 인한 피해를 겪을 경우 이노베이션티뮤의 관련 서비스 규정하에 피해에 대한 보상 역시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리콜, 보상 제도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당사는 처음 H시리즈 일부 제품에서의 결함 발견과 동시에 보다 정확한 서비스 규정 개편 및 정책 시행을 위해 커세어 본사와 긴밀히 조율을 계속해 왔으며, 이에 대한 보상 및 리콜 협의를 완료하였다.” 고 진행 관련 배경을 설명하며, 이어 앞으로도 당사의 제품을 믿고 선택해 주신 유저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배경으로 한 고객 신뢰 및 만족도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노베이션티뮤는 매년 고객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한 각종 어워드를 수상해 왔다. 이는 PC컴포넌트 관련 업체로는 드문 일로서 그만큼 관련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치 평가를 받아왔다는 증거로서 작용되고 있다. 현재도 2013년을 결산하는 서비스 관련 각종 어워드에 지명되어 있는 상태이다.

 

그 배경으로 커세어 뿐 아니라 지스킬, 비트피닉스, 팀그룹 등 해외 유명 PC하드웨어 관련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정품 조회 서비스, 라이프 타임 워런티, 택배 무상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관련 정책들을 펼치고 있다. 이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하고자 하는 이노베이션티뮤의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공식 정품 유통사의 자격으로 해외 본사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이룩한 배경이라 할 수 있다.

 

이번 H시리즈 리콜 대상 제품의 교환은 오늘, 11 20일부터 12 31일까지이며, 커세어의 공식 수입사인 이노베이션티뮤 고객센터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유선 연락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