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레일유럽 무료가입도하고 기차여행하고 OK 캐쉬백 적립받자

반응형

레일유럽 기차여행하고 OK캐쉬백도 적립받으시기 바랍니다. 1등은 무려 50만 포인트가 적립이 된다고 하니 엄청난 이벤트군요

회원가입만 하고도 1등 50만 포인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회원가입을 하는 회원중 한명을 뽑아 50만점

그리고 3명을 뽑아 10만점씩

마지막으로 20명을 뽑아서 1만점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추가로 예약하는 금액의 3%를 OK캐시백 포인트로 기본 적립 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또 추가 3천포인트 적립입니다

 

그렇다면 언제까지 이벤트 기간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1월 15일 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합니다

 

OK캐시백은 서비스 이용 완료 후 3개월 이내 적립예정이라고합니다

음 그렇다면 저렴하게 예약도 하고 OK캐시백은 덤이 되는군요

 

 

 

 

레일유럽이 특별한 5가지 이유

 

 

900,000여명의 여행자

열차 티켓을 위한 홈페이지가 맞나요? 매년 전 세계 약 백만 명의 여행자가 레일유럽을 믿고 이용합니다. 레일유럽은 프랑스 국영철도청(SNCF)와 스위스 연방철도청(SBB)의 공식 배급사이며, 인기 상품인 유레일 패스, 스위스 패스, 유로스타, 떼제베, 이체에, 프레치아로싸, 탈리스, 떼제베 리리아, 아베 열차 등을 포함한 유럽 열차 티켓 세계 1등 배급사입니다.

유용한 여행 전문가들

유용한 조언과 최상의 서비스를 찾고 있나요?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레일유럽은 유럽 기차여행에 대한 독보적인 이해와 전문성을 습득한 기차여행 전문가 ’레일 엑스퍼트’를 양성하였습니다. 유럽 현지 국영기업들과 끊임없이 서신을 주고 받는 번거로움은 더 이상 없습니다. 레일유럽의 환불과 교환 정책은 여러분이 고객 서비스를 통해 몇 단계만 거치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환불은 레일유럽 직원을 통해 신속하게 진행됩니다.

15,000여 곳의 목적지

어느 곳을 어떻게 가야 할까요?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한다는 것이 조금은 겁이 날지도 모르지만,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 같은 메트로폴리탄과 베네치아, 바르셀로나, 제네바 같은 도시를 향해 가는 것은 유럽에서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기차를 타고 15000여개 이상의 목적지로 이리 저리 연결된 철로를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모든 기차는 레일유럽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과 함께하는 여행+

레일유럽에서 자신도 모르게 무료로 이용하고 있는 것? 레일유럽의 특징이라면, 한 분 한 분을 한 명의 고객 이상으로 생각한다는 점입니다. 레일유럽은 여러분의 여행 경험을 소중히 여깁니다. 때문에 레일유럽은 여행하는데 참고할 수 있는 중요 정보가 담긴 무료 기차 여행 핸드북과 유럽 주요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 웹사이트에서 전 세계 여행자들이 남긴 유용한 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전 결제

전자 결제 사기 위험이 있나요? 안심하세요. 레일유럽4A 는 현지 온라인 결제에 있어 세계 최상의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Collect와 협업하여, 가장 안전한 결제를 보증합니다. 거주하는 국가에 따라, 검증된 결제는 Paypal, Alipay, Konbini, Skrill, eNETS, Boleto Bancario, Western Union, BPay를 통해 이루어지거나, 비자(Visa), Visa Electron, 마스터(Master) 카드 , Maestro, JCB, 아멕스(Amex) 카드를 사용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은 SSL2 encryption을 이용하며, 지불카드 산업 데이터 보안 표준(PCI DSS) 준수를 입증하는 Trusted Commerce 프로그램 회원입니다.

 

 

 

레일유럽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볼까요?

 

  • 레일유럽 4A는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SBB)의 합작 투자하여 설립한 회사이며, 유럽 철도 판매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 레일유럽4A는 아시아, 호주와 뉴질랜드, 아프리카와 중동, 남아메리카(4A 지역)를 포함한 45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유럽 철도 상품을 홍보, 배포, 판매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프랑스 파리에 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 인도, 남아메리카, 호주에서 현지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판매 여행사를 비롯하여 웹사이트를 통하여 유럽 철도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2012년, 레일유럽4A는 여행객 1,0만 명 수송, 2억1천만 유로의 판매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 레일유럽4A는 4A지역을 담당하며, 다른 지역을 담당하는 자매 회사들이 있습니다.
    •Rail Europe Group: 캐나다, 미국, 멕시코, 중앙 아메리카 지역 배급 www.raileurope.com
    •Rail Europe Limited: 영국지역 담당www.raileurope.co.uk
    •Rail Europe Continentale: 프랑스를 제외한 유럽 시장 담당 www.tgv-europe.com

 

 

 

 

레일유럽 메인 페이지 입니다. http://www.raileurope.co.kr/ 를 접속하면 바로 여정세우기와 티켓 찾기가 나옵니다

어렵지 않은 화면이라 금방 적응할 수 있으며 쉽게 가고 싶은 나라를 체크해서 검색도 가능하며

가격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한게 장점입니다.

 

 

 

 

 

지금 바로 유럽의 겨울을 레일유럽과 함께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