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다나와 진행 PC메모리 부문 <2013 히트브랜드>선정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다나와 진행 PC메모리 부문 <2013 히트브랜드> 선정

 

 

 

 

 

- 다나와 진행 2013 하반기 히트브랜드에 PC메모리 부문 지스킬, 팀그룹 공동 선정

 

 

- 지난 상반기 수상에 이어 올 한해 두 번째 영예

 

 

- 게임 관련 대외 활동에 앞장섰던 지스킬과 합리적 가격, 사후관리에 집중한 팀그룹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자사가 유통하는 지스킬(G.SKILL)과 팀그룹(TeamGroup)이 국내 최대 가격 비교 전문 사이트인 다나와가 진행하는 <2013 하반기 히트브랜드> PC메모리 부문에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가격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판매량과 매출액을 토대로 PC 하드웨어 전문 기자, CM들의 추천을 통해 카테고리 별 우수한 브랜드 및 제품을 발표한다. 여기에 이노베이션티뮤는 PC메모리 부문에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로 잘 알려진 지스킬과 함께 표준형 PC메모리의 팀그룹이 지난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에 이어 올 한해 두 번째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지스킬은 지난 2010년부터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유통되며, 국내 게임과 관련된 크고 작은 행사에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이미지를 다져왔다. 게임 대회의 공식 시스템 메모리로 채용되기도 하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인식 전파에 힘 쏟은 결과 현재는 고사양 게이밍 PC 구성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 브랜드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선택 받고 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지 내년으로 4년째를 맞이 하게 되는 팀그룹은 대기업이 국내 PC메모리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바탕에도 불구하고 올 한 해 관련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킨 브랜드이다.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을 바탕으로 커세어, 지스킬 등을 국내에 유통하며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를 배경으로 <스탠다드 제품에도 고가 제품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모토아래 3년간의 확실한 제품 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제품 문제 발생 시 1:1 새 제품 교환, 무상 택배비용 지원 서비스 등을 펼치며 많은 국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스킬과 팀그룹의 히트브랜드 수상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외산메모리>라 통칭되며 대기업 PC메모리 제품 외에는 외면 받거나, 일부 하드코어 유저들에게만 알려져 있던 <고성능 메모리>가 당사의 오랜 노력과 열정으로 이제 빛을 보게 되는 듯하여 기쁘다.”고 하며,

 

 

 

 

 

다르다고 하여 의심받는 브랜드가 아닌, 다르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 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사후관리를 통해 더욱 더 신뢰할 수 있는 유통사와 브랜드로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스킬은 최근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대회 <LOL 챔피언스 리그>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지난 1년간 꾸준한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팀그룹은 올 한해 표준 PC메모리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시장 내 점유율을 20%까지 끌어올리며 높아진 브랜드 입지와 위상을 구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