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황우슬혜의 한번도 안해본 여자 제목이 야하다?

반응형

제목부터가 이거좀 야하다 하는 대한민국 국보 1호는 숭례문 그다음이 바로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입니다.

제목을 원래 마블링으로 했다던데 갑자기 이렇게 야한 제목으로 바뀐이유가 멀까요?

 

그래서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 불가! 청소년 들어오면 안됫!

 

 

 

원래 제목이나 포스터에서 거의다 들어나면 영화가 흥행을 못하는데

이건 벌써 답이 나온 영화가 아닌가 한데...

 

황우슬혜하면 이쁜 여배우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장미인애도 좋아했는데 우유먹고 문제 생겨서 지금은 안나오죠

 

1월 16일 개봉예정작이며 아래 포스터를 보자면...

 

 

 

정말로? 한 번도 안 해본 여자라니...

키스도 못해보고 그이상도 못해본 황우슬혜

 

키스 한번 못해 본 그녀의 좌충우돌 첫 연애가 시작된다!

생긴 것도 사고방식도 딱 모범생 그 자체인 통계학과 부교수 말희(황우슬혜)는
 정교수가 되는 것만큼 중요한 인생의 숙제가 있다. 그것은 바로 남자와의 찐한 연애.
 하지만 아무랑은 싫고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내온 연하 남 상우(김진우)같은 멋진 남자와
 연애 하고 싶다. 그런데 그 길은 왜 이렇게 험난하고 멀기만 한 걸까?
 그렇게 며칠이 지난 어느 날 누드 전문 화가 출신의 세영(사희)이 나타나
 한 번도 안 해 본 말희에게 남자 경험에 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기 시작 하는데…
 과연 33살 권말희의 짝짓기 프로젝트는 무사히 임무 수행을 완성 할 수 있을까?

 

비키니 나오는 부분도 있다고 하네요

 

 

 

 

출연 배우가 탄탄하긴한데

김종석이 나오네요 ㅋ

 

 

 

 

 

두명 알겠습니다. 황우슬혜랑 김종석 ^^

오민석도 본거는 같은데 잘 기억은 안나네요

 

아~ 오민석이 나인에 나오다니... 어디지? 박형식도 늦게 알았는데..

나인이 더 재미있을수도 있을 영화가 되겠군요..

 

 

러닝타임 99분짜리 한 번도 안 해본 여자~

기대됩니다. 저도 보러가고 싶네요

 

 

아래는 스틸컷입니다.

 

 

 

 

 

 

 

 

 

이렇게 보니 예전에 이병헌 나왔던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그게 생각이 나네요

최지우랑 말이죠... 그런느낌 나면 대박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