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폰&테블릿/SKY+모토로라+기타

SONY XPERIA M2 발표 역시 소니디자인 스타일~

반응형

소니는 역시 디자인 하나는 최고인듯합니다. 이번에 초기 스마트폰 라인업인 엑스페리아 M2 가 발표되었습니다. 엑스페리아 하면 제가 썼던 스마트폰 이었는데요 정말 초반에 키보드도 달려있는 핸드폰 정말 신기했습니다.

 

지금은 더 좋아진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모든 키가 터치가 되었지만요~

 

 

 

 

디자인 하나는 정말 따라올자가 없는거 같습니다

소니는 정말 소니만의 개성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게 가장 좋습니다

물론 아이폰6역시 아이폰만의 특징이 있죠~

 

 

 

 

색상은 위 3가지로 나왔는데

블랙 혹은 화이트가 최고인듯합니다

 

 

 

다들 블랙블랙하죠~

아이폰도 화이트가 좋다지만 블랙좋아하는사람은 블랙 좋아합니다

 

소니는 뭐 특이점이라기보다는 스냅드래곤 400을 사용하고 쿼드코어 1.2GHz Cortex A7프로세서 채용

램은 1기가 Adreno 305 GPU도 있습니다.

화면은 4.8" TFT 540*960입니다. 크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킷켓은 채용을 안했네요.

곧 나온다고 하니 빨리 나와서 직접 한번 사용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소니 스타일~

 

-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