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폰&테블릿/LG전자

KT옵지프로 SKT유심기변후 TMAP사용기

반응형

KT옵지프로를 SKT 3G유심으로 기변을 해서 사용중입니다. 이제 거의 세팅이 마무리 되었네요

처음에는 오류도 많고 MMS도 안되고 했는데 다해결했습니다. 이제 오늘은 TMAP을 해결했네요

 

TMAP사이트에서 받으면 오류나서 설치가 안됩니다

설치파일을 따로 추출해서 APK를 이용해서 설치해야합니다

그럼 깔끔하게 잘되는군요^^

 

 

 

이렇게 전 잘됩니다^^ 맵도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혹시나 사용하실분은 참고하세요~ 휴대폰 구입시에 궁금하셨던분들이 검색하셨을꺼라 생각됩니다

 

이제뭐 거의 LTE유심사용하실테니 저처럼 3G에서 오류나는건 없겠죠? 계속 유심인식오류났다가 인식되었다가 반복됩니다

 

 

l001mtm091.vol1.egg

 

l001mtm091.vol2.egg

 

 

TMAP 4.0 설치파일입니다. 제가 사용했던겁니다

 

l001mtm091.apk 파일입니다. 압축풀고 넣은후 실행하시면됩니다.

TMAP편리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