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컬러링 교체와 LED 지원으로 원하는 연출 가능한 커세어 H105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컬러링 교체와 LED 지원으로 원하는 연출 가능한 커세어 H105 출시

 

 

  

- 커세어의 일체형 CPU 수냉 쿨러 하이드로 시리즈의 최신작

- 2열 라디에이터 방식을 적용한 H75의 확장형 제품

- 교체 가능한 컬러링과 워터 블록 로고 LED 지원으로 개성있는 시스템 분위기 연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일체형 수냉 CPU쿨러 제품인 하이드로(HYDRO)시리즈 H105를 출시했다.

 

출시된 H105는 얼마 전 선보인 H75의 기존 120mm 라디에이터 규격이 아닌, 240mm 크기의 2열 방식의 라디에이터가 적용된 확장형 제품이다. 이에 2개의 120mm 전용 팬이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있다.

 

크기뿐 아니라 외형적 변화도 주었다. 수로의 역할을 하는 고무 호스가 기존 제품들에 비해 얇아져 제품 설치 시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CPU 블록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더 넓어진 면적을 제공하는 CPU와 맞닿는 플레이트는 기본적으로 열전도성이 뛰어난 구리 소재를 채택하고 있어 더욱 더 효과적인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플레이트 내부에 설치된 펌프의 성능 역시 많은 부분 개선하여 누수에 의한 위험성 역시 최소화 하였다.

 

 

이번 H105는 워터 블록 상단에 커세어의 로고가 들어간 기본 화이트 LED를 지원한다. 하이드로 시리즈 제품 중 유일한 CPU블럭 LED를 지원했던 H80i, H100i와 같이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한 색상 변경은 불가능하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헤어컷 알루미늄 스타일의 워터 블록 링 외에 레드와 블루로 이루어진 2개의 링을 추가로 제공한다. 따라서 이용자는 자신의 기호에 맞게 또는, 시스템의 전반적인 튜닝 컨셉에 맞게끔 자유롭게 탈 부착이 가능하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H75에 이은 이번 H105는 동일 선상 라인업의 2열 라디에이터 방식을 채용한 확장형 제품이다. 기존 2열 방식 제품 대비 두꺼워진 라디에이터는 더 확실한 쿨링 성능을 제공하며, 로고 LED와 함께 3가지 색상으로 동봉된 컬러 링은 사용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 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커세어의 신규 일체형 CPU 수냉 쿨러 제품인 하이드로 시리즈 H105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CORSAIR Hydro Series H105 제품 정보

http://prod.danawa.com/info/?pcode=2475097&cate1=862&cate2=887&cate3=13663&cate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