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휴대폰 인증보호 황당가입과 해지 후기

반응형

휴대폰 인증보호 서비스에 스미싱당한 후 오늘 바로 해지를 했습니다. 왜 스미싱이냐? 그냥 상품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뜨는 휴대폰 인증보호

상품결제시 갑자기 툭튀어나와서 인증해야한다고 해서 상품결제 하려면 인증해야하나보다 하고 넘어간게 잘못

인증번호 넣자마자 바로 서비스 가입이 되어버립니다.

 

상품결제시 인증 체크하는 부분에 휴대폰 인증보호 체크란 절대 선택하지 마세요~

 

가입시에 내용을 잘 읽어보는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결제 중간에 쏙 넣어두는건 분명 스미싱이죠.

 

아래 서비스입니다

 

 

월 1000원의 결제가 됩니다. 하지만 당일 해지시에는 비용이 안나간다고합니다

잘못가입되었다면 바로 해지하며되긴하지만

저처럼 저녁에 가입해서 해지하면 해지도 못합니다. 또 말일 31일날 가입된거라 티월드가니 점검중이라네요

 

 

 

 

 

휴대폰 인증보호시작을 누르는 동시에 가입이 됩니다

이제 1000원씩 나가게 되는거죠

 

 

그리고 앱을 받으라는 메시지가 옵니다.

이건뭐 앱을 받고 실행해서 나중에 가입을 시키던지

 

 

이건 이제 설치를 하려면 앱을 받아야하는겁니다

전 아예 앱도 안받았네요

안쓸껀데..

 

 

 

온통 앱에는 욕밖에 없네요

스미싱당한거 같다는 사람들

모두 저처럼 가입한 사람이 대부분일듯합니다

 

 

왠만하면 안속는데 저도 속는군요 ㅎ

 

 

이걸로 돈을 받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1000원으로 SKT의 신뢰도가 팍팍 떨어집니다

 

 

 

 

그래서 어제 점검중이라 해지도 못하고

일할 계산되어 제 돈은 SKT로 납부되고

오늘 아침에서야 해지를 했습니다. 2일분 사용하지도 않고 나갔네요.

 

SKT 티월드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쪽으로 가시면됩니다

당일 해지시 무료라고 하니 빨리 해지하세요

 

이런게 바로 스미싱이라는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