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올레KT 데이터 통화료 무진장 비싸네요. 데이터폭탄

반응형

표준요금제로 바꾼후 자동으로 앱들이 업데이트 되면서 데이터가 사용되어버렸습니다. ㅠㅠ

총사용용량은 8MB 잠깐 10분정도 그냥 켜뒀는데 자동 업데이트가 되어버렸네요

 

정말 표준요금제 쓰시려면 조심해야겠습니다

데이터는 꼭 끄고 써야할듯합니다

 

 

아래는 데이터 요금입니다.

아마 계속 몰랐다면 이대로 계속 요금이 빠져나갔을겁니다.

 

제가 사용한 용량은 8.2MB

그런데 과금대상금액은 4,196원 정말 비쌉니다

 

 

 

 

 

이게 무슨 데이터 폭탄 맞기 딱좋은 용량이네요

휴~ 이렇게 비싼 데이터 표준요금제는 어떻게 하라고

너무 심한 요금이 아닌가합니다

 

 

 

이렇게 무시무시한 데이터 폭탄 미리 꼭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나오면 어떻게 보상받을 수도 없습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는 앱들이 많아서 그런거랍니다

꼭 와이파이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흑흑.. 아까운 4000원 그냥 나가네요

 

매번 실수로 배우는 이런 황당한

인터넷 접속한것도 아니고 , 그냥 전화만 몇번 걸었을뿐인데 자동으로 백그라운드 업데이트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