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A/S/윈도우 8

윈도우 8.1 업데이트가 스토어에 없을때 해결법

반응형

윈도우 8.1 업데이트를 찾으려고 해도 없는경우가 있습니다. 스토어에 없을때 다음과 같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PC에서 Windows 8(또는 Windows RT)을(를) 실행하고 있고 Windows 8.1(또는 Windows RT 8.1)(으)로 업데이트하려는 경우 대부분은 Windows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이 무료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스토어를 열고 이 업데이트를 볼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첫번째 확인

 

스토어에서 Windows 8.1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고 설치되었지만, Windows 8.1을(를) 스토어에서 사용하려면 PC에 Windows 업데이트, KB 2871389, KB 2917499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하려면

  1. 화면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안으로 살짝 밀고(또는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화면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가리키고 마우스 포인터를 위로 이동) 설정, PC 설정 변경Windows 업데이트를 차례로 탭하거나 클릭하여 Windows 업데이트를 엽니다.

  2. 지금 업데이트 확인을 탭하거나 클릭한 다음 Windows에서 PC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찾는 동안 기다립니다. 중요 업데이트 자동 설치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업데이트를 확인하기 전에 권장 설정 사용을 탭하거나 클릭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업데이트를 찾으면 자동으로 설치될 업데이트 개수를 알려주는 메시지를 탭하거나 클릭합니다. 업데이트 목록에서 이름에 (KB2871389) 또는 (KB2917499)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찾습니다(정확한 이름은 시스템에 따라 다름).

  4. 설치를 탭하거나 클릭하여 목록의 권장 업데이트를 모두 설치합니다.

  5.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PC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데스크톱 앱이 열려있는 경우, PC를 다시 시작하기 전에 작업을 저장하고 앱을 닫습니다. 다시 시작하려면 화면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안으로 살짝 밀고(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화면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가리키고 마우스 포인터를 위로 이동) 설정, 전원다시 시작을 차례로 탭하거나 클릭합니다.

  6. PC를 다시 시작한 후 시작 화면에서 스토어를 탭하거나 클릭하면 Windows 8.1 업데이트가 표시됩니다. Windows 8.1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8에서 Windows 8.1로 업데이트의 정보를 참조하세요.

 

 

다음은 스토어의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는 윈도우 8 버전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버전의 Windows 8은(는) 스토어에서 Windows 8.1(으)로의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 Windows 8 Enterprise. Windows 8.1(으)로의 업데이트에 대해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Windows 8 Pro, 볼륨 라이선싱을 사용하는 조직 또는 프로그램에서 설치한 경우. 시스템 관리자 또는 Windows 8을(를) 설치하는 데 사용된 프로그램의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관리자인 경우 Windows 8.1 Enterprise 평가판Windows 8.1의 ISO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8 Pro, MSDN 또는 TechNet ISO를 사용하여 설치하고, 복수 정품 인증 키를 사용하여 정품 인증한 경우. MSDN 또는 TechNet에서 Windows 8.1 ISO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8.1 Preview 또는 Windows RT 8.1 Preview. 스토어에서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8.1 Preview에서 Windows 8.1으로 업데이트의 정보를 참조하세요.

사용 중인 PC의 Windows 버전을 알아보려면 내가 실행하는 Windows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의 정보를 참조하세요.

또는 Windows 8.1을(를) 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의 정보를 참조하세요.

 

 

마지막으로 스토어에 최신 콘텐츠가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콘텐츠를 새로 고치려면

 

 

  1. 화면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안으로 살짝 민 다음 검색을 탭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화면의 오른쪽 위 모서리를 가리키고 마우스 포인터를 아래로 이동한 다음 검색을 클릭합니다.)
  2. 검색 상자에 실행을 입력하고 실행을 탭하거나 클릭합니다.

  • 실행 명령에 wsreset.exe를 입력하고 확인을 탭하거나 클릭합니다.

  •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 시작 화면에서 스토어를 탭하거나 클릭하고 Windows 8.1이(가) 스토어 홈 화면에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  

     

    다음과 같이 8.1 업데이트가 안될때 해결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8/why-can-t-find-update-sto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