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열어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열어

 

 

  

- 세계적 명성의 PC관련 하이엔드 전문 브랜드, 커세어의 창사 20주년 기념의 해

- 지정된 인기 품목에 대한 특가 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행사 마련

- 장기적 기획의 일환으로 주기적 이벤트로 진행 예정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커세어(CORSAIR)의 창사 2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1994년 미국 실리콘밸리에 설립된 커세어는 PC용 고성능 메모리 모듈로서 관련 시장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고효율의 파워 서플라이, 세계 최초의 일체형 수냉 쿨링 솔루션,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들을 반영한 고품격 PC케이스 등 다양한 PC 관련 하드웨어 제품들을 생산하여 전 세계 100여 국가에 그들의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 유통하고 있는 커세어는 타 PC관련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고성능, 고품질, 고품격(High-Performance, High-Quality, High-Class)의 브랜드 이미지를 그들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접목된 제품들을 통해 완성하였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유저들은 지난 20년간 명성만큼이나 뛰어난 커세어의 브랜드와 제품들을 접하며 이에 열광하는 마니아층 마저 형성되기에 이르렀다.

 

이에 따라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는 올 해로 창사 20주년을 맞이한 커세어의 행보를 기념하기 위한 커세어의 지정, 인기 품목에 대한 할인 판매 행사를 시작한다.

 

우선 Micro-ATX 규격 PC케이스 제품인 옵시디언(OBSIDIAN) 시리즈 350D 제품,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 중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하이드로(Hydro)시리즈 H100i 제품이 할인 판매 진행 중에 있으며, 커세어의 게이밍 기어 제품 중 최근 가장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랩터(RAPTOR)시리즈 M45 게이밍 마우스 및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로게임단 SKT T1 K의 페이커 선수가 사용하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페이커 헤드셋' HS40 헤드셋도 할인 판매 제품에 포함되었다.

 

또한, 게이밍기어 제품의 경우 유저들의 용이한 세트 구성을 돕기 위하여 키보드+마우스+헤드셋 혹은, 마우스+헤드셋의 번들 상품 역시 구성되어 판매되며 이렇게 구성된 번들 상품은 제품을 개별 구입하였을 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지정된 제품들은 현재 PC 관련 전문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판매 관련 상품이 판매 호조를 띄고 있다.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이나 대형 오픈마켓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PC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 회원들을 대상으로도 이러한 특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특정 커뮤니티에서 커세어의 메모리 라인업 중 최상위권에 위치한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을 특가 구매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특가 구매한 유저들에게 추가로 3만원 상당의 업그레이드 키트인 라이트 바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기간 커세어라는 브랜드가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된 배경에는 무엇보다 전 세계 및 국내의 여러 고객님들의 큰 관심과 사랑이 밑바탕 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커세어의 창사 2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해 드리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진행 배경을 밝히며, "고객 여러분과 지금까지 함께한 날보다 더 많은 시간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커세어와 당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에 지정된 제품들은 PC관련 전문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이나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정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특가 판매는 진행 예정에 있다.

 

이번 커세어 창사 20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는 단기적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 기획의 일환으로 주기적 이벤트로 진행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