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휴대폰 이용계약 증명서 발급하기 방법

반응형

오늘은 삼성 서비스 센터에 핸드폰 서비스 받으러 갔는데 문제가 있다고 나와서 교체를 받아야한다고합니다

안타까운 현실... 초기 불량이라니.. 그럴땐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를 가져와야한다더군요

 

나중에 교체할때 주면되고 신분증이랑 있어야한다니

SKT대리점에 가야하는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도 되는군요

 

SKT TWORLD 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했습니다

굳이 대리점 찾아 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발급 방법은 티월드 접속합니다

 

 

 

[가입정보] 우측에 있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제 누르시고 SMS인증을 해야합니다

왜 ? 내껀데 인증을 해야하냐구요!!

 

너무 불편해졌어요

 

 

이제 핸드폰 정보가 나옵니다

가입비 부분에 보시면 이용계약 증명서 조회하기가 보입니다.

 

 

이렇게 휴대폰 이용계약 증명서가 나옵니다.

바로 인쇄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제 휴대폰 이용계약 증명서를 바로 발급받고 교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빨리 교체 받았으면 좋겠네요

아쉽게도 전면 필름까지 붙였는데 아까워라...

정말 되는게 하나도 없네요 흑흑...

 

갤럭시 S4 엑티브 물리키 눌림이 흐물흐물거리는 문제가 있더라구요

새제품인데 이런 문제가 생가다니

첨앤 그냥 원래 그런가 했는데 계속 눌러보고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가서 같은 제품 눌러보니 안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불량인지 알았지만 이미 14일이 지난지 2일이 되었네요... 교환 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