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금일 교체받으러 가는 갤럭시S4 액티브

반응형

지난번에 문제가 생겨서 서비스 센터에 방문했던 갤럭시S4 액티브입니다.

물리키 우측버튼이 뭉개져서 잘 안눌러져더군요 딸각소리가 나야하는데 안나고 눌림

 

첨앤 정상인줄알고 그냥 쓰다가 흑흑 14일이 지나서야 그걸 알게 되었네요

보호필름까지 다 붙였는데 이런 불상사가

 

보호필름 돈만 날아갔네요

 

 

이건 초기 상태입니다

이때 알았으면 대리점 교품인데

아쉽게도 넘어가서 알게되어서 안타깝네요

 

그래서 일단 서비스센터에서 교체요청을 했습니다

수리는 특수 센터에서만 된다고하네요

수리 아무나 못하는 특수폰입니다. 방수폰이라서

 

그래서 오늘 받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기기가 변경되니까 문제가 있겠죠

 

이걸 어쩌냐는겁니다. 분명 123일동안 기기변경하면 안된다고했는데

가람모바일 전화하니 여자분이 받으시던데 교체 되어도 되냐고 물으니 된다고 하네요

이건 어쩔 수 없는 교체라서 해도 문제없답니다. 대리점 피해 가나요? 라고 물으니 그런거 없다고합니다

 

음...그럼 그냥 교체해도 되는군요. 괜히 ㅍㅇㅂ 못받을까봐 걱정이네요

하필 초기 불량이라니...

물리키라서 문제가 많이 생길거 같아요

 

앞으로 물리키는 안사야겠어요.

받아서 잘 되는지 보고 다시 글 올려야겠네요

 

일단 교체는 해준다니 다행이지만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그냥 불량 안걸리는게 최고! 사고도 안나는게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