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2014년 LoL 챔피언스 프리미엄 스폰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2014 LoL 챔피언스 프리미엄 스폰서로 나서다

 

-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을 시작으로 3년 연속 프리미엄 스폰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HOT6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의 프리미엄 스폰서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지스킬(G.SKILL)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는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시즌을 시작으로 이번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시즌까지 3년 연속 <LoL 챔피언스>와 함께하게 되었다.

 

지스킬은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선수들의 경기 성적에 따른 KDA 시상 지원,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을 위한 치어풀 제공 등 다양한 행사 부대 지원 역시 겸할 예정이다.

 

온게임넷은 원활한 경기 운영과 양질의 컨텐츠 생산이 될 수 있도록 경기용 PC에 지스킬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스프링 시즌을 통해 프리미엄 스폰서에 나섰던 당사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LoL 게이머 및 e-sports 팬들의 높은 열기와 관심을 확인하였다.” 고 하며, “이러한 상승세가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시즌 우승팀인 삼성 블루‘IM #1’의 대결로 시작된 이번 <HOT6 LoL 챔피언스 서머 2014>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 30, 토요일 오후 7 30분에 최고 기량을 갖춘 선수들의 멋진 경기들로 방송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