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튜닝 메모리의 명가 AVEXIR 브랜드 공식 유통 시작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튜닝 메모리의 명가 AVEXIR 브랜드 공식 유통 시작

 

 

 

-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튜닝 메모리의 명가 AVEXIR

- AVEXIR의 대표 제품 CORE Series, BLITZ Series 공식 런칭

- 튜닝 뿐 아니라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고성능 메모리

 

고성능 PC 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대만에 위치한 튜닝 메모리의 명가, AVEXIR 브랜드를 공식 유통한다고 밝혔다.

 

AVEXIR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튜닝 메모리의 명가이다. 튜닝 메모리에 많은 경험이 있는 AVEXIR R&D팀 기술에 의해 개발되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고성능 메모리이다.

 

튜닝 메모리 명가답게 다양한 튜닝 메모리가 제조되고 있으며, 이노베이션티뮤에서는 은은한 매력의 LED가 특징인 CORE 시리즈 및 하이엔드 메인보드의 컨셉에 맞춘 BLITZ 시리즈를 유통하게 되었다.

 

CORE 시리즈는 BLUE, RED, WHITE LED 모델이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LED 효과를 통해 사용자만의 개성 있는 PC를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유통되는 BLITZ 시리즈는 튜닝의 명가 AVEXIR에서 완벽한 튜닝과 함께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개발된 메모리이다. 세계 우수한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최신 Z97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되어 메인보드와 일체된 느낌으로 보다 완벽한 튜닝이 가능하다. 또한, 우수한 메인보드들의 기술력에 뒤지지 않게 설계된 고성능 메모리로써, 최고의 퍼포먼스 뿐 아니라 최고의 안정성으로 쾌적한 환경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게 된다.

 

이번 AVEXIR 브랜드 런칭에 대해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튜닝 메모리이며 출시 후 꾸준하게 국내 PC 유저들에게 사랑 받은 튜닝 메모리 AVEXIR를 이노베이션티뮤가 맡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라고 하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자사의 우수한 사후관리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불편하지 않게 최선을 다 할 것.” 라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 이전에 유통된 제품의 A/S는 우선 대양케이스에서 진행이 되며, 대양케이스의 A/S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이노베이션티뮤로 시리얼이 이관되어 불편 없이 A/S를 받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