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VENGEANCE K70, RAPTOR K30 게이밍 키보드 가격인하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VENGEANCE K70, RAPTOR K30 게이밍 키보드 가격인하

 

- 러버돔 스위치를 채택하여 키 압력이 적어 소음 없는 가벼운 타건이 가능한 K30

- 블랙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베이스와 세련된 레드 LED 추가로 고급스러움 더한 K70

- 커세어의 대표 게이밍 키보드 K30, K70에 대한 가격인하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게이밍 키보드 제품군인 CORSAIR VENGEANCE K70 CORSAIR RAPTOR K30에 대한 가격인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격인하 대상은 CORSAIR VENGEANCE K70 (이하 ‘K70’) CORSARI RAPTOR K30 (이하 ‘K30’)이다. K70은 인하 전 다나와 현금 최저가 기준 196,000원에서 169,000원으로, K30은 인하 전 다나와 현금 최저가 기준 78,000원에서 49,000원으로 인하되었다.

 

 

K70은 최근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독일의 기계식 스위치 제조사인 체리社의 MX BLUE, 청축의 출시로 적축과 함께 라인업이 늘어난 VENGEANCE 시리즈의 대표적인 게이밍 키보드이다. 게이밍 키보드 답게 20개 동시 입력 지원, 게이밍 전용 키캡 제공 및 오랜 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덜 가게 할 수 있도록 별도의 팜레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RED LED 기능이 추가되어 있으며, 하우징이 없는 알루미늄 베이스를 블랙 아노다이징 처리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재질 특유의 견고함으로 장기간 사용시 제품의 산화를 최소화하였다.

 

K30은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 중에서도 고급에 속하는 러버돔 방식을 채용하여, 독특한 키감은 물론 정확한 입력으로 게임에 적합한 키보드라고 할 수 있다. 또한, MMORPG 게임에 유용한 매크로 기능과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손쉽게 멀티미디어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기능 키로 게이머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한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가격인하는 그동안 커세어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고급 게이밍 키보드를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라고 하며, “앞으로도 가격인하 이외에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인하된 가격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적용되어 판매 중에 있으며, 기간 및 수량에 관계 없이 지속적인 프로모션의 형태로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