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스마일어게인 옵지프로 액정수리 후기

반응형

부모님 폰이 모두 액정이 깨져서 블로그 검색해보니 수리점이 있어서 아이스마일어게인에서 옵지프로 액정수리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액정은 깨끗해졌는데 카메라 고장이 발생했네요. 아 정말...

혹때려다가 혹붙인느낌...뭐 일단 문제야 발생할 수 있다쳐도 그걸 어떻게 처리해주느냐가 문제인데...

일단 거기서는 수리는 못한다고 하고 원인을 못찾길래 서비스센터로 가져가라고 하네요. 서비스 센터 가보고 연락달라고 하네요.

무상기간도 지났고 유상인데...하... 액정교체가 그리 어려운건가? 일단 어려우니 돈받고 수리 하는건데... 거기 말로는 10대중에 2대정도가 이럴수 있다고하네요

헐...10대중에 2대라...그냥 비싸도 서비스 센터 가야겠군요..

아이폰전문점이라그런가??? 블로그검색하니 옵지프로 잘고친다고 되어있던데...

 

 

 

 

 

서비스센터 힘들게 갔더니

메인보드에 카메라 연결부분이 떨어졌다고 하네요

다행히 친절하신분 만나서 무료로 납땜만 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충격주면 금방 떨어질수도 있다고

떨어지면 메인보드 교체해야한다더군요

 

이사실을 알리니 일단 본사와 협의후에 연락주겠다던데

오늘까지 연락도 없어서 전화했더니 다 휴가갔다고합니다. 일주일이 다되어가는데 연락도 없다가 연락하니 휴가?

아~ 정말

 

다음주에 보상관련해서 확인해서 휴가 갔다오는사람들과 이야기 해서 연락준다는데

연락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괜히 귀찮네요. 사설쓴 내가 잘못이지...

 

메인보드값 물어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뭐 그런 보상해줄생각은 없어보입니다. 그냥 지금잘되니 사용하다가 문제생기면 고쳐주겠다 정도일듯...

그냥 수리비라도 돌려받고 싶네요. 고쳐진게 아니고 고장냈으니...수리비라도 받아야지 휴

일단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고장낸거 보상해주면 받고 아니면 걍 절대 안가야죠뭐..

 

액정 자주 떨어뜨리는 분들은 꼭 보험에 미리 들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