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금일도착한 유무선공유기 A604 최신

반응형

오늘 도착했는데 뭔 중고같은느낌이네요
요즘은 비닐포장안해주나봐요

 

안테나 3개짜리보다 조금더 좋은거 같긴한데 별차이가 없네요

흠... 기대보단 커버리지가 약해서 안타깝긴한 제품입니다.

4만원대라서 조금 기대는 했는데...

벽하나를 넘으면 안테나 하나가 줄어드네요..너무 아쉽습니다. 3m도 안되는데...

5G는 벽하나 넘으면 안테나 2개밖에 안잡히네요..

 

그냥 설정 편리하고 아이피 타임이라서... 다음에는 다른 제품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성능만 잘나오면되니깐일단장착해봐야지요

 

 

안테나 4개 이 작은방을 커버할것인가
3개짜리는 안되더라구요


서비스는 2년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