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OBSIDIAN 시리즈 전체 가격 인하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OBSIDIAN 시리즈 전체 가격 인하

 

 

  

- CORSAIR OBSIDIAN 시리즈 전체 제품에 대한 가격 인하

- 미들타워급 CORSAIR OBSIDIAN 450D 기존 17만원대에서 15만원대로 인하

- OBSIDIAN 뿐 아니라, 커세어 파워 서플라이 RM 시리즈에 대한 가격 인하도 진행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인기 케이스인 OBSIDIAN 시리즈에 대한 전체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

 

OBSIDIAN 시리즈는 오래 전부터 커세어 케이스의 대표 시리즈라고 할 수 있으며, 지난 해부터 깔끔해진 디자인으로 최강의 확장성을 자랑하는 풀타워 900D부터 빅타워, 미들타워, 미니타워, ITX 케이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가격 인하는 OBSIDIAN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900D, 750D, 450D, 350D, 250D가 그 대상이다. 특히 450D는 이전 다나와 현금 최저가 기준 17만원대에서 15만원대로 인하되었다.

 

OBSIDIAN 시리즈 뿐만 아니라, 커세어 파워 서플라이 RM시리즈에 대한 가격 인하도 동시에 진행되었다. 커세어 파워 서플라이 80 PLUS 골드 등급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하며, 풀 모듈러 및 플랫 케이블로 깔끔한 선정리까지 가능한 RM 시리즈 전체 제품에 대한 가격 인하가 진행되었다.

 

여기에 커세어 케이스 OBSIDIAN 시리즈와 파워 서플라이 RM 시리즈를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행사 기간 중 해당 제품군의 제품을 구매하면 커세어 로고가 새겨진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지난 8 11일부터 시작되었다.

 

OBSIDIAN 시리즈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CARBIDE Air 540도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 중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