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추천사용기]LCD전용 클리너 사용기

반응형

이번에 LCD가 하도 더러워서 모니터랑 TV를 닦기위해서 좋은 클리너를 찾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어떤걸 해야할지 몰라서 이것저것 다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처음 도착한게 바로 이제품 TV전용 크리너입니다

LCD용이라서 모니터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만원 아래 배송비 포함해서 저렴합니다

제품은 위 두가지가 들어있습니다

깨끗한 천이랑 용기


 

 

직접 분사해서 쓰면안되고

꼭 천에 뿌려서 닦아야합니다

직접 노트북을 닦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조사인가봐요

주식회사 나바켐?

처음듣지만 그래도 마데인 코리아

좋은 제품이겠죠


 

 

 

테블릿PC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의 경우는 얼굴에 닿이는거니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될 수 있음 안쓰는게 좋겠죠

 


 

 

요렇게 예시 사진이 있습니다.

티비는 천을 크게 해서 해야겠네요

노트북은 작아서 작은 부분에 뿌려서 썼습니다

 

 

 

자 그럼 노트북 LCD를 닦아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닦기전과 닦은후 사진입니다

얼룩들이 말끔하게 제거가 되었네요

 

우리 안경을 닦는다는 느낌으로 그냥 눌러서 한방향으로 쓸어주면됩니다

깨끗해진 LCD기분도 좋네요



▲ 사용전


▲ 사용후

 

 

이제 가끔사서 사용해야겠습니다

너무 편하고 좋네요

저렴하기 까지 하니 굿입니다!

 

천이 조금더러워지네요

씻어서 사용할지 새로 구입할지는 좀더 써보고 결정해야겠습니다

용액이 엄청 많이 남을거 같아요. 두번정도만 뿌려서 사용하면 잘됩니다

아직도 축축하네요

너무 많이 뿌렸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