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마산지점 방문후기 착한가족 , 데함 가입

반응형

금일 가족핸드폰 착한가족결합 하려고 폭우가 쏟아지는가운데 마산지점을 방문했습니다

지방의 경우 정말 데함 가입한번 힘들게 아는사람이 없어서 지점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지점에 갔는데 하필 신입직원이 걸렸네요 ㅠ

힝...물어봐도 제가 알아간거랑 좀 다릅니다. 제가 인터넷 정보다 보니 거기서 말하는게 맞는거 같아서 괜히...

 

역시 인터넷 보니 맞네요.

 

 

 

약정할인 만료로 재가입시 할인혜택은 됩니다. 신규/기변/약정재가입 의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런데 처음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힝..나중에는 다시 된다고 하네요

 

일단 가입. 그런데 본인 없으니 약정 재가입을 안해주네요.

가족관계증명서랑 신분증도 있었는데... 위임장 없으면 안해준다고..으윽... 좀 해주시지...

하지만 정책이라고 하니 어쩔수 없이 수긍하고...착한가족만 가입하고 나왔습니다

 

원래 전 다른 착한가족에 가입되어있었는데 저만 빠지고

본가로 가입을 했습니다. 저만 쏙 빠져도 아무런 문제가 없네요^^

 

대표로 되어있어서 전화로는 안되고 지점 방문하니 저만 다른 대표로 바꿔주고 뺐습니다

간단하게 완료!

 

데함 역시 안해주더군요. 지점은 위임장 없으면 안해주나봅니다.

대리점에서는 해줘서 가지고 간건데...

 

그리고 대표가 되는 사람이 착한가족 가입시에 같이 방문해야한다고하던데

그냥 가족관계증명서 랑 신분증만 있으면 된다네요. 헐.. 뭐가 마구마구 햇갈렸습니다

 

여튼 거기서 그렇다고 하니 뭐 우길 순 없으니...

일단 되는거만 하고 나왔습니다. SKT는 친절하니... 그래도 아직은 교육이 많이 필요한가봅니다. 여러가지 상품이 많다보니 ㅎㅎ 이해는합니만.

초보 유저는 찾아먹기 힘들겠습니다. 아버지랑 같이 갔는데 아버지께서 귀찮아서 못하긋다야.. 이러시네요 ㅎ

귀찮지만 그래도 할인은 받아야 아끼지 않겠습니까.. 가족 폰은 제가 다 관리해드리고 있으니...

 

여튼 3회선 만들고 어머니폰 재약정 오늘 했으니 3000원 할인 매달 추가로 들어갑니다. 저나 아버지 재약정이나 재가입시 또 할인 들어가죠.

5회선까진 만들어 놓으면 좋은데 아쉽긴 합니다.

 

일단 10월 말까지만 가입이 가능하니

미리미리 가입해두는게 좋습니다

 

 

내일 대리점에 대함가입하러 가야겠습니다.

신분증이랑 좀 있으면 해주시길... 본인 전화 인증 해도 될것을.. 괜히 고생하게 위임장까지.. 조금더 편해지는 SKT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친절도는 만점이지만 업무 처리는 별로 입니다. 시스템이 바뀌어야겠죠~

 

약간 아리송해서 다시 오늘 해놓은거 잘되었는지 메일 문의 넣어뒀습니다

 

1. 착한가족 가입 잘되었는지?

2. 재약정 처리 잘되었는지?

3. 할인 3000원 잘 되는지?

 

3가지 확인요청했습니다.

 

 

 

 

 

 

아참 그리고 착한가족 결합은 자동데이터 선물하기 안된다고 하시던데 해보니 되네요 ㅎ 이런이런...

물론 설명에도 자동 선물 은 없습니다. 그런데 해보니 됩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