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PC 케이스 CARBIDE AIR 240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PC 케이스 CARBIDE AIR 240 출시

 

 

  

- 각기 독립된 듀얼-챔버 설계를 통한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 구조를 제시한 제품

- 뛰어난 쿨링 성능을 보여준 AIR 540의 미니타워 모델

-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배치할 수 있는 색다른 케이스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PC 케이스 제품인 에어 240(Air 240)을 출시한다.

 

이번 에어 240은 커세어의 미들-레인지,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카바이드(CARBIDE)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으로 White 색상과 Black 색상이 출시되었다.

 

에어 240은 각기 독립된 듀얼-챔버 설계를 통해 발열이 발생하는 부품과 발열이 적은 부품의 설치 공간을 분리하여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 구조를 선보인 신개념 제품이다.

 

올해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를 통해 처음 일반에 공개되었던 에어 240은 이 전에 출시한 에어 540의 후속모델로써, M-ATX까지 지원하는 미니타워로 출시되었다.

 

상단과 전면에 120mm 2개씩 장착할 수 있는 에어 240은 외부의 찬 공기를 다이렉트로 시스템을 쿨링 할 수 있어 뛰어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측면의 거대한 아크릴 윈도우 패널을 통해 내부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쿨링, 튜닝뿐 아니라, 외부 이물질 유입에도 신경을 썼다. 정면과 상단으로 이어지는 듯한 시스템 팬 그릴 안쪽에는 전용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탈착 및 유지, 보수가 간편하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 240에는 기존 케이스와는 다른 색다른 특징이 있다. 기존 에어 540과 같은 디자인으로 배치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고무 발판을 측면에 장착하여 위쪽으로 세워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케이스를 위치시킬 수 있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커세어의 신규 에어 240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