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지금 롤 서버 다운입니다. 서버 연결 불안정원인

반응형

롤 서버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롤 서버 다운으로 이어지고

채팅서버는 살아있는데

 

아쉽게도 랭 서버가 죽었네요

이제 랭에 접속이 되질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랭에 팅기고

이거 그냥 패로 되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나오면서 접속이 안됩니다

 

롤 서버 다운

접속오류 메시지

해결법은 없습니다

 

롤서버 복구할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재접속을 눌러도

오류가 나는군요

 

이상하게 접속이 느려지고

안되더니

롤 서버 터지네요

 

 

 

 

 

바탕화면에는 로고만 나옵니다

롤 서버 폭파 지금시간부로

언제 복구될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