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6 SKT기변 할인이 15만원이나?

반응형

아이폰6 이제 할인이 없을줄 알았는데

할인을 해주네요 그것도 15만원이나.. 흑..전 65만원주고 샀는데 호갱님되어버렸네요

 

50만원에 살수 있는걸 65만원 줬으니 호갱이 될수 밖에 없군요

이거참 이젠 단통법때문에 안될줄 알았던 보조금이 그래도 살아있군요

 

갑자기 어제 문자를 받았는데

할인해준다고 오라네요

 

흑 이미 다 교체한 후인데

어떻게 가냐구요

 

그래서 지인 한분만 알려드리고

그분이 하시면 뭐 그래도 다행이죠

 

 

 

 

너무너무 아쉽네요

 

15만원이 날라가는 상황 . 호갱님 된 상황

아 ~ 16기가라서 물량이 남아돌아서 사은품을 많이 주나봅니다

 

쳇 아쉽게도 할인 하나도 못받고 샀네요

다음에는 절대로 이런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서울이라서 내방이긴하지만

그래도 그게 어딘가요? 15만원 땅을 파도 안나오는돈인데

 

그걸 할인 못받았다고 생각하니 좀 아쉽긴합니다

 

단통법이 시작되었지만 아직 할인은 남아있다! 결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