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치과 임플란트 신중히 선택하자!

반응형

임플란트 준비중이라면 신중하게 해야할게 가격이 아닙니다. 책임질 수 있는 의사와 브랜드입니다.

 

임플란트를 하려면 많은 고심을 하게됩니다. 쉬운게 아니니까요

 

그래서 고민끝에 했는데 추후 A/S가 문제가 된다면 얼마나 화가 나겠습니까?

 

지금 제가 딱 그상황이네요

 

잇몸도 튼튼하고 잘 아물었는데 잇몸에 넣은게 문제가 되어서 임플란트 이가 들어가질 않는 기이한 현상입니다

 

위에 이가 부러지거나 나사가 고장나는건 이해가 되는데 잇몸에 넣은게 문제가 되어 다시 재시술 해야한다니...

 

 

임플란트 내역

 

이수역 **프로치과 에서 하고 1년만에 부러지고 새걸로 또해지고 또 빠지고 또해주고 이젠 아래께 문제가 생김

신뢰도 0라서 다시는 안감

 

다른 치과 찾아보니 모란4번출구에 ㅇ치과 큰 건물로 있음

갔더니 사진만 보더니 할 수 있다 150만원이다. 어라 이사람들 녹음 해가는거 아냐 더 말해줄 수 없다 - 우릴 무슨 이상한 사람취급함

더러워서 치료안하고 그냥 나옴

 

강남에서 잘하는 치과 찾아봄

ㄹ플란트라고 강남 개원얼마안되고 유명해서 가봄 사진보더니 할 수 있다 이리저리 막 넣어보고 해보더니

안된다. 자신없다. 원래 했던 곳에서 해라. - 이런 거지같은 원래 했던곳에서 할거면 왜왔냐!!!

돈도안되고 복잡하고 능력도 없고 그냥 금니나 때우고 돈이나 벌련다~ 딩가딩가~ 마인드인가?

 

휴~ 지금도 새로운 치과를 찾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의사는 정말 찾기 힘들군요

음식만 맛집이 있는게 아닌 의사도 명의만 알려주는 사이트나 TV프로 없나요? 진짜 의사들 다 욕하긴 싫지만

3번째나 이런일을 당하니 정말 화가 쌓이네요. 참는데도 한계가 있지.

 

 

이래서 좋은 치과란 없나봅니다. 아무리 큰 건물 몇개를 쓰는 치과라고 해도

좋은게 아니더군요. 가깝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제일 좋긴한데 찾기도 힘들죠

 

우리같은 일반인은 그냥 큰 치과만 찾아가는게 지금으로선 답인거 같습니다.

돈 많으면 대학병원으로 가는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