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경기버스 고객불편 관련 응대하나? 카드기기오류

반응형

경기버스를 주로 이용해서 아침 출퇴근을 하는데

승하차 카드 기기가 가끔 고장나있을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내릴때 못찍고 내리니 환승이 안되겠죠?

 

정말 황당한 일입니다. 그러면 그냥 쓸데없이 돈이 나가버립니다.

오늘도 환승이 안되어서 보니 차에서 기기가 고장난거더라구요

 

카드를 분명 대고 녹색 동그라미까지 확인을 했습니다. 음악을 듣고 있어서 삑소리는 못듣고 기기를 보며

녹색 동그라미만 확인하고 내린게 문제가 된겁니다. 그건 고장나서 녹색 동그라미가 계속 들어와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지하철에서 찍을땐 최고 요금이 부과되었습니다.

 

1050원이어야할 요금이

1750원이 찍힌거죠

 

그럼 버스 1100+700원 그리고 1050 원 이렇게 찍힌겁니다.

 

대중교통 이용요금

 

경기버스 : 1100원

지하철 , 서울버스 : 1050원

 

 

1750원을 안내도 될 돈을 내게 된거죠

 

 

 

그래서 고객민원 사이트에 가보니 이건뭐 불평만있고

해결된 내용이나 답글은 전혀 없네요

 

아 ~ 말해봤자 해결되는게 없구나

여긴 어떻게 해결하는지 모르겠지만.

 

 

 

 

불편 신고 절차를 보니 2008년 내용이네요. 이대로 잘 처리되고 있는지는 30일이 지나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다음달에 우편으로 오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안올 확율이 아주 높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 버스 관리 좀 잘해주세요. 기기 고장 한두번 본것도 아니고.

" 네가 잘 체크 했어야지 " 라는 쓰레기 같은 답변은 안들었으면 합니다. 기기 고장에서 생긴 고객 불편은 회사 책임이지 이용 고객책임이 아닙니다.

 

잘 고쳐서 다른 이용자들 불편 없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경기버스 외관 꾸미기에 치중하지말고 기본 부터 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무정차 , 난폭운전 아직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불편 내용보면 거의 그런내용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