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임플란트 재시술 7년만에 다시 해야하네요

반응형

임플란트를 한지 7년 나사산이 무너졌다고 식립된 걸 다시 빼고 다시 식립 해야한다고합니다

이런 망할 . 7년전이라 기술력도 딸려서 그런지 아쉽기만 하네요

 

지금 가격알아보고 좋은데 알아보려고 하니 150만원은 훌쩍 넘는군요

재수술비용이 30이고

뼈이식 30

임플란트 150 정도 하는군요

 

 

 

 

비싸기만 하고 뭐 가격이야 상관없는데 지난번처럼 했던 이수역 치과는 정말 안가고 싶어서

다른데 찾고 있는데 다른데도 원인파악하는데만 3군데를 돌아다녔네요

 

명확하게 식립된게 문제다 다시 재수술 해야한다 말해주는곳이 3군데중 1군데 아~ 정말

환장할 노릇. 하지만 이제 결론이 났으니 어쨌든 재수술을 준비해야합니다

 

좋은 치과 또 찾아다니려고 애쓰는데

좋은데 찾기가 쉽지 않네요

 

 

재수술 잘하는 치과의 선정기준은

 

1. 많이 해본곳

2. 3D 촬영가능한곳

3. 최신장비 임플란트 유도장치인가 뭔가 있다는데

4. 좋은 임플란트 사용하는곳

5. 가격

 

순으로 되겠군요

 

일단 위 조건을 만족하는곳을 찾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그래도 잇몸이 문제가 아니고 보철이 문제라서 다행이긴하지만

그래도 잇몸을 또 건드는거라 걱정이 되긴합니다

 

여러 치과 다시 검색중이고 좋은 치과 찾았으면 좋겠네요

 

제가 다녀본곳은

 

1. 이수역 라임프로

2. 논현 룡플란트

3. 성남 예치과

4. 논현 석플란트

 

이젠 어디를 찾아봐야할지....휴..

쉽진 않군요^^

 

최신장비 많고 오래하신분 임플란트 잘하시는분 추천 부탁드립니다~

임플란트는 A/S기간이 다 정해져있습니다. 반영구라고 해도 믿지마세요~ 오래 잘 관리해주는곳으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