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그도록 원하던 허니버터칩을 샀습니다.

반응형

제가 그토록 먹고싶어하던 허니버터칩을 구했습니다. CU나 편의점에서는 60g짜리는 2+1에 팔고

일반 마트에는 120g짜리 하나를 2500원에 팝니다

그래서 전 큰걸 샀지요

 

홧팅2

 

120g은 두배로 큰겁니다

하지만 전 2+1 허니버터칩을 구입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왜냐?

??

한번에 다먹기에는 좀 그렇고 나눠먹으면서 먹는게 최고입니다

 

열어두면 질소가 나가버리면

맛이 없어지고 금방 눅눅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의 안주이자 맛난 과자

허니버터칩

양주에도 어울릴듯한 맛입니다

 

오키

 

자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옆에 있기만 해도 호로록하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네요

 

고고

그냥 봐도 맛있는 허니버터칩

 

 

질소가득합니다

 

하트3

꽉 잡아봤는데 안들어가네요

 

 

감자도 있고 국내산 85.8은 뭔지...

아카시아꿀들어가는데 0.01프로는 뭔지

넣었다는거야? 안넣었다는거야?

 

이건 한것도 아니고 안한것도 아니여~

 

 

 

코메버터맛의 비밀

12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쳤다는데

과연 제데로 12시간을 채웠는지...

프랑스산 버터라니...

일단 맛있으니 다행

 

 

제조일자가 10월 31일

유통기한은 약 5개월입니다

 

 

정말 맛있겠죠?

이건 어떻게 사냐면요

 

편의점 점주랑 친해야 물류 들어오는날을 맞춰서

알려주고 하나빼줍니다^^

 

전 계속 먹으니 질리더라구요

작은거 여러번 먹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