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치과 임플란트 가격 금니 가격정보

반응형

오늘도 임플란트때문에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이 하나를 금니로 해야한데서 가격을 알아보니 50만원이나 하네요 비싸네요 아마 여긴 강남 중앙이라 비싼곳인거 같아요

이 색상이랑 같이 하는게 50만원 그리고 철 조금 보이는게 40만원이네요

후아 너무 비싸요 금니 하나에 50이라니. 금니 씌우는것도 너무 비싸서 못씌우겠어요

 

 

 

 

일단 임플란트 가격은 90만원정도로 해주시더라구요. 물론 임플란트는 비추한다고 봅니다

그냥 브릿지 하는게 전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브릿지를 하려면 3개를 만들어야해서

금니 3개면 50*3이죠.. 정말 비쌉니다

하지만 할인하는 곳에가면 개당 38만원정도 하는곳도 있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는 약 30 정도가 알맞는거 같고 50은 비싸기만 합니다

임플란트는 왠만하면 피하시기 바랍니다. 영구적으로 되는거 절대아닙니다

 

저도 7년 된 임플란트가 문제가 생겨 빼야하는데

정말 환장할 노릇입니다. 영구적이라고 해서 했는데 이모양이니 정신적으로 고생이 장난아니에요

그냥 브릿지 하다가 고장나면 바꾸면되지만

이건 빼야하니 정말 무서워요

 

그래서 임플란트는 비추천합니다! 다른방법을 찾아보세요!

그래도 안되고 마지막 방법이 임플란트가 되길 바랍니다

 

가격 정보를 아무리 찾아도 없던데

제가 4군데 다녀보고 올립니다

 

 

임플란트 하시려면 그냥 치과보단 임플란트 전문 치과를 가시구요

교정이나 이 치료는 그냥 아무데나 가셔도 됩니다. 임플란트는 꼭 임플란트 하는곳으로 전문으로 하는곳으로 가세요

 

연예인 많이 광고한다고 다 좋은거 아니에요 연예인들 임플란트 하는거 아니고 거의 교정이나 이런거 하니

교정이나 하실분은 연예인 광고 많은곳으로 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나마 친절한 룡플란트로 다시 가볼예정입니다 가격도 저렴했고

브릿지로 다시 알아보고 임플란트 제거 가격도 알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