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6 오줌액정 교환가능하다?

반응형

아이폰6를 구매하고 두개 모두 오줌액정에 당첨되어서 기분이 영 안좋은 상태인데

그래도 오줌액정을 교환해준다는 말이 있네요

 

원래는 이게 교환대상이 아닌데 말이죠

교환을 해준다고 하니 저도 달려가 봐야겠습니다

 

 

 

골드를 구입했는데 두개모두 누렇게 색상이 나오네요

뭐 다른곳에서는 색온도가 낮아서 그렇다는데

 

개 풀뜯어먹는소리하지말라고 해야합니다

색온도는 무슨

밝기가 약해서 밝은 색이 제대로 안나와서 누렇게 보이는걸

색온도 드립을 치면 쓰는사람 기분좋으라고 그런소리를 하는거 같은데

 

색온도가 제대로 안나오면 문제가 있는거랍니다

분명 누렇게 되고 오줌액정이라고 불리우죠

 

이걸 교환대상이 아니라고 하는거 자체가 우습긴하지만

잘안해준다고하네요

 

 

 

 

 

그런데 이렇게 직접 서비스센터에 가보신분이 된다고 하는사람이 있네요

저도 가봐야겠습니다

전 실망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된다는사람이 있으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당연히 바꿔줘야하는게 맞는게 아닌가 하는데 말이죠

 

 

 

 

이전 아이폰5 쓸때는 안그랬는데 말이죠

이번에는 너무 표시가 나는군요

 

아이폰의 큰 문제였던 오줌액정과 녹테 현상 이 두가지는 정말 애플에서 보장을 해줘야합니다.

이걸 안해주는건 정말 심한게 아닌가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나온거 8.1.2 iOS 업데이트 후에 바뀔줄 알았지만

이건 펌웨어로 해결될 문제는 아니라고 합니다. 액정문제이지 펌웨어 문제가 아닌거죠

 

그래서 어쩔수 없습니다

이건 새로 리퍼 받아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