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6 iOS 8.1.2 벨소리 없어지는 버그 존재

반응형

아이폰6를 사용중에 갑자기 벨소리가 없어져서

봤더니 버그라고 해서 이번에 패치가 나왔더라구요 8.1.2 그래서 적용했는데

그래도 벨소리가 사라지는 버그가 남아있네요

 

언제 없어진지도 모르고

또 보니 없네요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이번 패치도 아니고

제 폰이 문제가 있는건지

벨소리가 없어졌네요

 

그리고 카메라 첫번째 찍을때 소리안나는게 다시 생겼습니다

이전 8.1.1처럼 똑같네요

 

버그가 존재하는군요

 

진짜 8.2 버전되어야 해결이 될거 같네요

 

 

 

 

 

 

 

아이폰 점점더 이상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 안써야겠습니다

 

이정도로 끝을 내던지 해야지

아이폰 이런 자잘한 버그와

폐쇄적인 정책

맘에 안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