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KB골든라이프 카드 할인 무이자시 적용안됨

반응형

제가 사용하는 카드 골든라이프 카드 인데 무이자 이용시 할인이 안됩니다

전화해서 물어봤을땐 된다고 해서 할인 받았는데

영수증을 보니 할인이 안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전화했더니 안되는게 맞다고합니다

 

이전 결제할때도 전화를 했었는데 된다고 해서 한건데 이제 전화하니 안된다고 하니 황당합니다

일단 녹취 확인후 전화준다는데 이거참 확인안했으면 그냥 할인없이 끝난거네요

 

 

 

안그래도 많이 줄어서 안좋았는데

 

아쉽네요

 

 

 

 

무이자 할부 부분에대해서는 안된다고 고지가 되어있네요

 

제가 이걸 못봤었네요

 

그런데 전화했을땐 된다고 해서 한건데

 

안그러면 그냥 납부를 했을텐데 말이죠

 

다들 아시는 내용이니 PASS하겠습니다

 

좋은 카드인건 맞으니

 

잘 활용하시면 아끼실수 있습니다

 

병원 자주 안가는게 좋지만

 

자주 가시는분들에게는 좋은 카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