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마-인피니티Q50

[자동차/오너] 인피니티 Q50 단점 잔고장 리스트

반응형

인피니티 Q50 가성비 좋은 차량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첫 디젤인 만큼 문제도 많은 차량같습니다

 

벤츠 엔진을 빌려와서 얹었다고 하지만 벌써 엔진쪽에 리콜이라니요.

 

사소한 고장없다고 하더니 사소한 고장이 이전 국산차보다 더 많으니 이거참..

 

 

구입시부터 문제가 끊이질 않네요
잔고장없다는 설명으로 산건대 다른사람들 이야기 종합해보면 문제가 엄청나네요.

 

 





1. 유리창 비오면 소음발생ㅡ뽑기
2. 리콜 차량 ㅡ뽑기
3. 엔진 부분 녹슴 ㅡ 대부분
4. 보조석 떨림 ㅡ 뽑기
5. 보조석 벨트 경고음 발생 ㅡ 대부분
6. 운행시 변속 꿀렁임 많음 ㅡ 대부분
7. 스탑앤고 작동미비 ㅡ 대부분
8. DMB 신호 약함 ㅡ 대부분
9. 인터치 네비 먹통현상 ㅡ 뽑기
10. 사이드 시동 끄면 안접힘 고장은아니지만 ㅡ 올

 

 



아우 정말 애착이가는 만큼 단점도 많이 보이는 차량같네요

 

디자인 , 연비 , 가격은 충분히 만족하는 수준이지만

잔고장은 정말 이해 불가한 것들입니다.

 

외제차라고 다 좋은건 아닙니다. 좋은점이 많지만 안좋은점도 존재한다는걸 잊지마세요

 

 

 

 

자동차,외제차,인피니티,Q50,장점,단점,장단점,문제,리콜,후기,구입,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