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애플 무선 키보드 배터리 누유 현상 고장

반응형

배터리 건전지가 누유되어서ㅜ열리지가 않습니다너무 심하게 누유가되었네요


배터리는 초기 애플에서 준걸 그대로 사용하다
안쓰고 쳐박아뒀다가 이제 쓰려고 했더니

이렇게 고장이 나있네요



너무 심하게 되어서

아예열리지가 않아서 중간을 분해했습니다



그래도 안열리네요

어익후 이걸 버려야하는건일년넘어서


서비스도 안해줄텐데 정말 난감하네요

이런 배터리 넣어주고 팔다니 애플이녀석들

지금 제손이 너무 퉁퉁 부어있네요




뭘 해도 안열리네요

물에 담궈놔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