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글로벌 게이밍기어 브랜드 에픽기어 정식 런칭

반응형

()다빈치인터내셔널, 글로벌 게이밍기어 브랜드 에픽기어 정식 런칭

 

 

  

- Equip to dominate

- HDST 세계특허 기술 보유

-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설계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김종일,정만희)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 와 한국 공식 독점계약을 정식 체결했다.

 

에픽기어(EPIC GEAR)는 독일, 영국, 헝가리, 스페인, 러시아 등 유럽권과 CIS 게이밍기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2012 "Equip to dominate" 모토아래 다양한 제품의 디자인 및 설계를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에픽기어(EPIC GEAR)는 제품 제작에 있어 전자공학 엔지니어, 산업디자이너, 대학교수, 군인사, 세일즈 스페셜리스트, 기업가 등의 다양한 전문 분야의 배경지식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는 팀을 중심으로 단지 게이밍 환경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게이밍이라는 영역의 라이프 스타일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물로 "HSDT(Hybrid Dual Sensor)"라는 다양한 마우스패드 환경에도 최상의 인식율과 정밀도를 유지할 수 있는 "세계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라인업 별로 소비자가 마우스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립감에 대해 각 그립별로 모델을 세분화하여, 소비자의 선택에 있어 오류를 최소화 하고 있다.

 

이번 한국 공식 유통사 ()다빈치인터내셔널을 통해 에픽기어(EPIC GEAR)의 다양한 제품과 앞으로 준비 된 공식 전개되는 신제품들로 한국 게이밍기어(Gaming Gear) 시장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는 계획이다.

 

"당사가 추구하는 좋은 가격, 최고의 품질, 최상의 서비스와 에픽기어(EPIC GEAR)가 추구하는 이념이 하나로 융합되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에픽기어(EPIC GEAR)만의 앞선 기술력을 알리고, 사용자 중심의 제품들을 런칭함으로써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

 

2015 3 24일 부터 "HDST" 특허 기술을 포함한 ANURA마우스, MEDUZA 마우스를 필두로

에픽기어(EPIC GEAR)의 다양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등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