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iOS 8.3 아이폰 버그 발생 업데이트 금지

반응형

아이폰으로 공인인증서 사용하시는 분은 당분간 업데이트를 하지마세요

공인인증서 입력이 안됩니다



위 사진처럼 가이즈가 안맞아서

입력이 안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재설치 해도 똑같네요

아우 이젠 돈 송금도 못하고 어떻게 패치를 해야할지도 의문이네요

가로 변경도 안되서 입력불가입니다

업데이트 하길분은 기다리세요

블투랑 와파 버그잡혔데서 했는데 이건뭐 베타테스터가 되어버렸네요



아이폰 진짜 이젠 애플 자체가 싫어지려고 합니다

키보드 사건도 그렇고

애플 서비스 정책도 바뀌고

이젠 안써야죠

갤럭시로 바로 가고 싶네요


추가
우리은행만 이런현상이 있네요 아이폰 6이고 업데이트 한 두대 동일합니다
플러스는 문제없다고합니다
어플삭제후 재설치 했는데도 동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