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인피니티Q50 정기점검 리콜 후기 분당

반응형

 인피니티Q50 리콜 대상차량이라 리콜 받고 왔네요. 리콜 가스킷 교체 부분인데

 

누유가 있을 수 있다고 해서 미리 받는 리콜. 부품 강성이 약해서 생길 수 있다는데

제차는 문제는 없었지만 그래도 대상이니 다 해야합니다.

 

지난 생산 4~12월 생산차량이 대상일겁니다.

등록이 중요한게 아닌 차량 생산일이 중요합니다

 

 

 

비까지 오네요

비맞고 간 분당 야탑 인피니티 서비스센터

 

1시 예약이라 12시 30분쯤 도착

반겨주시며 식당에 밥먹으라고 알려주시네요 감사감사^^

주변에 먹을곳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걱정이 싹 없어졌네요

 

이젠 리콜 작업 기다리는일

내부에 휴식공간이 있어서

쉬고 있으면 금방 끝납니다

 

작업시간은 2시간 잡지만 1시간 30분만에 끝났네요

내부 실내 간단히 청소만 해줍니다. 서비스~

 

그리고 이번 4월달은 무상점검이벤트를 하는날이라서

이벤트 상품도 줍니다.

 

 

 

 

 

바로 이 이어폰입니다.

가격대는 3만원정도하는 좋은 이어폰 같아요

 

다녀오기만 하면 주는 이어폰

아~ 타이어 에어캡 받고 싶었는데

없다고 하네요

 

 

 

바로 요건데 받고 싶은데 못받았네요

아쉽습니다. 다음에 이벤트 하면 또 가봐야죠~

 

리콜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고

별로 달라진건없습니다

 

부품 새제품으로 하나 변경되었겠죠

원래 문제 없는 차라서 똑같이 점검만 받고 나왔습니다.

 

이젠 안전운행만 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