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2015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스폰서 활동 성료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2015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스폰서 활동 성료

 

 

  

- 2015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 삼성 코엑스에서 진행

- GE TigersSKT T1의 대결에서 SKT T1의 승리로 세계 챔피언 대회 진출

- ‘우승팀 맞히기이벤트에 많은 수의 관람객 참가로 뜨거운 열기 보여

 

고성능 PC 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프리미엄 스폰서 활동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5 2, 5개월간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은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결승전이 삼성 코엑스에서 약 4500명의 규모로 개최됐다.

 

결승전 당일, 프리미엄 스폰서 커세어 게이밍이 주최한 우승팀 맞히기현장 이벤트에 많은 수의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뜨거운 응원 열기를 볼 수 있었다.

 

현장 이벤트에는 SKT T1 630, GE Tigers 370명이 투표하여 승리팀에 투표한 관람객 중 2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결승전은 신흥 강자로 떠오른 ‘GE Tigers’와 지난 시즌에도 우승을 거머쥔 ‘SKT T1’간의 5 3선승 대결이 펼쳐져 SKT T1 3승으로 경기가 마무리 되었다.

 

이날 MVP를 받은 SKT T1의 미드 라이너 ‘easyHoon’ 선수의 활약으로 SKT T1LoL 세계 챔피언 대회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id-Season Invitational)의 티켓을 거머쥐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