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프렉탈 디자인 런칭 기념 문화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프렉탈 디자인 런칭 기념 문화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실시

 

- 심플한 디자인, 실용성, 뛰어난 성능에 특화된 글로벌 브랜드 FRACTAL DESIGN

- 5 8일부터 31일까지 FRACTAL DESIGN 케이스를 구매하신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

- 구매 인증 사진을 보내주신 선착순 100분께 해피머니 모바일 문화상품권 10,000원권 증정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스웨던 하이엔드 PC 브랜드인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5 8일부터 31일까지 문화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렉탈 디자인은 지난 4 28일에 ‘ALWAYS WITH THE DESIGN’를 슬로건으로 한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 뛰어난 성능에 특화된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노베이션티뮤에서 공식 유통하는 프렉탈 디자인의 케이스 제품군(DEFINE R5, ARC Series, CORE 3500 Window, NODE Series)을 구매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확인을 위하여 구매 내역이 담긴 영수증 혹은 인터넷 마켓 구매 내역 스크린샷 사진 한 장과 본인 확인 및 당첨 경품 수령을 위한 제품 인증 사진 한 장으로 총 2장을 이노베이션티뮤 이벤트 담당자(event@timu.co.kr)로 보내면 응모가 가능하다.

 

1인당 2대까지 인증이 가능하며, 경품은 여러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해피머니 모바일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0명이 완료될 경우 자동 종료가 된다.

 

경품 지급은 행사가 시작되는 5 8일 이 후 매 주 금요일마다 취합하여 발송되며, 인증 내역 사진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응모가 취소 될 수 있다.

 

프렉탈 디자인 런칭 프로모션에 관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프렉탈 디자인의 국내 출시를 기다려주시고 환영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프렉탈 디자인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4 28일에 런칭한 프렉탈 디자인은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프렉탈 디자인 런칭 프로모션 5 8일부터 5 31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이 소진될 경우 자동 종료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