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아벡시아 코어 19200 CL11 레드/화이트 메모리 4종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아벡시아 코어 19200 CL11 레드/화이트 메모리 4종 출시

 

 

  

-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튜닝 메모리의 명가 AVEXIR

- 튜닝 뿐 아니라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고성능 메모리

- CORE PC3-19200 CL11 듀얼 8G / 16G RED, WHITE 4종 출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대만에 위치한 튜닝 메모리의 명가 아벡시아(AVEXIR)의 코어 시리즈(CORE SERIES) PC3-19200 CL11 레드 / 화이트 4종을 출시했다.

 

아벡시아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튜닝 메모리의 명가이다. 튜닝 메모리에 많은 경험이 있는 아벡시아 R&D팀 기술에 의해 개발되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고성능 메모리이다.

 

이번에 출시한 코어 시리즈는 기존 출시된 모델보다 동작 클럭이 높은 제품이다. 검정색 메탈 방열판에 은은한 LED 불빛이 점등되어 사용자만의 개성있는 PC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중 구조의 알루미늄 히트싱크 방열판 장착으로 메모리 모듈에서 발생하는 열을 분산시켜 고성능 PC 사용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고성능 메모리에 부여된 X.M.P(eXtreme Memory Profile) 기능을 통해 X.M.P 기능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와 함께 사용한다면 초보자도 손쉽게 오버클럭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제품은 PC3-19200 CL11로 용량이 4GBx2(8GB), 8GBx2(16GB)이며, LED 색상은 레드, 화이트로 총 4종이다.

 

정품 구매 시 이노베이션티뮤에서 A/S가 가능하며,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