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메모리 탑재된 기획PC전 열려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메모리 탑재된 기획PC전 열려

 

 

 

 

-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지스킬의 기획PC전 열려

-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PC부터 강력한 성능을 갖춘 PC까지 구성된 기획전

- 지스킬 메모리가 탑재된 기획PC 구매로 간편하게 고성능 PC 구축 가능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마이피씨샵을 통해 공식 유통 정품, 지스킬(G.Skill) PC기획전을 진행한다.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로 알려진 지스킬은 오버클럭 메모리 브랜드로 높은 성능의 PC를 꾸미기 원하는 많은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들을 계속적으로 출시,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게임부터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는 3D 게임까지 모두 원활하게 구동하기 충분한 사양을 갖춘 다양한 PC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PC부터 GTX960을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갖춘 PC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지스킬 립죠스 메모리는 튜닝에 알맞은 독특한 방열판과 일반 메모리보다 30% 이상의 빠른 게임 로딩 속도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마이피씨샵 기획PC전에 구성된 지스킬 제품으로는 립죠스 DDR3 4G PC3-12800 CL11, 립죠스 DDR3 8G PC3-12800 CL9, CL8 등이 있다.

 

기획PC전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기획전을 통해 평소에 가격이 부담스러워구매하지 못했던 지스킬 메모리가 탑재된 고성능 PC를 장만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로 유명한 지스킬의 기획PC전 상품들은 현재 온라인 판매처인 마이피씨샵(http://mypcshop.co.kr/shop/list.php?ca_id_vi=95&c_index=4)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