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화려한 RGB의 정점 CORSAIR GAMING K65 RGB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화려한 RGB의 정점 CORSAIR GAMING K65 RGB 출시

 

 

 

  

-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커세어 게이밍의 텐키레스 형태 키보드

- RGB 백라이트 색상 및 LED 패턴 설정으로 다양한 튜닝 연출 가능

- 신속성, 정확성, 내구성을 모두 갖춘 체리 MX RGB 적축 스위치 사용

 

고성능 PC 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CORSAIR GAMING K65 RGB 적축을 출시했다.

 

제품명은 K65 RGB 적축으로 이 전 벤전스(VENGEANCE) K65 적축 모델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블랙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바디, 1,680만 가지 색상의 RGB LED 백라이트, 탈착 가능한 팜레스트 제공 등 궁극의 게이밍 키보드에 걸맞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녔다.

 

이 전 K65의 경우 최대 20키까지 동시 입력이 지원되었으나 K65 RGB는 모든 키를 동시 입력할 수 있는 풀 키 안티 고스팅(Full-Key Anti-Ghosting) 기능을 지원한다.

 

K65 RGB의 가장 혁신적인 부분이라고 하자면 바로 기계식 스위치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독일의 Cherry社와 독점 기술 협약을 통해 MX RGB 스위치를 탑재했다는 점이다. 전용 프로그램인 CORSAIR UTILITY ENGINE(CUE) 통해 각 스위치 별로 1,680만 가지의 다양한 LED 색상을 설정할 수 있으며, 또한 패턴을 통한 색상 변경, 물결 효과 등 다양한 LED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어 사용자의 시각적인 만족감을 극대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편리한 RGB 효과 사용을 위해 커세어 게이밍 홈페이지(http://gaming.corsair.com/en/rgbshare/hall-of-fame)에서 유저들이 RGB 설정을 직접 만들거나 커세어 게이밍에서 준비한 RGB 프로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

 

K65 RGB 적축에 탑재된 Cheery社의 MX RGB 적축은 기존 MX 스위치 적축과 동일한 키압과 반발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공인인증서 관련 프로그램이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등과의 충돌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키보드 바이오스 선택이 가능한 스위치를 배치하였으며, 폴링 레이트를 4단계로 조절하여 게이밍 환경에 따라 반응 속도를 맞출 수 있다.

 

그 외에 모든 키에 매크로를 지정할 수 있으며, 분리 가능한 부드러운 소재의 손목 받침대, 멀티미디어 전용 컨트롤을 통하여 사용자에게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K65 RGB 적축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 문의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