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GAMING RGB 키보드 프로필 커뮤니티 오픈 알려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CORSAIR GAMING RGB 키보드 프로필 커뮤니티 오픈 알려

 

 

 

  

- RGB 쉐어 카테고리 내에서 K65 / K70 / K95 RGB 키보드의 프로필을 손쉽게 다운 가능

- 개성있는 테마의 프로필을 다운받고, 공유 할 수 있는 커뮤니티

- ‘팩맨’, ‘슈퍼마리오 1-UP’, ‘포이즌등 개성있는 프로필 인기

 

고성능 PC 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 RGB 프로필 커뮤니티(PROFILE COMMUNITY)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세어 게이밍 홈페이지 내 RGB SHARE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사용자들이 만든 K65 / K70 / K95 RGB 키보드의 프로필을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http://gaming.corsair.com/en/rgbshare/hall-of-fame)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만든 RGB 프로필을 업로드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 전 커세어 포럼에서 업로드되는 RGB 프로필은 키보드에 적용하기 전까지 작동 모양을 확인하기 어려웠으나 RGB 프로필 커뮤니티에서는 사용자들이 업로드한 프로필을 UCC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고, RGB 프로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업로드된 프로필 중에서 독이 퍼지는 컨셉의 포이즌’, 천둥 번개의 컨셉인 썬더스톤’, 팩맨 게임을 모티브로 만든 팩맨’, 슈퍼마리오 버섯 모양의 ‘1-UP’ 등 개성있는 RGB 프로필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커세어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커세어 게이밍 RGB 커뮤니티가 오픈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이번 커세어 게이밍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와 교류하여 CORSAIR RGB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라고 이번 커세어 게이밍 커뮤니티 오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CORSAIR GAMING RGB 키보드의 매뉴얼,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이노베이션티뮤 홈페이지(http://www.timu.co.kr/2012_timu/helpdesk/download_list.php?search=Keyboard)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관련 문의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