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네이버 페이 미밴드 구매 지연만 한달?

반응형

네이버 페이로 미밴드를 아버지께 선물해드리려고 하다가

더 화만 나는일이 생겼네요

 

무슨 하나 신청하는데한달이나 걸리는지

정말 신청하고 1~2주면되겠지 했던게 바쁘다 보니 아버지 챙겨 드리지도 못하고

괜한 걱정만 끼쳐드렸네요

 

 

 

 

주문일자는 10월 15일인데 지금 11월 6일인데도

확인 후 연락주겠다는 소리만하고

 

발주 후 국제배송중인데

배가 산으로 간건지?

 

정말 이렇게 길어져도 아무도 신경안쓰는 네이버

이건 정말 아니지 않나요?

 

미밴드가 그리 구하기 힘든 제품인가요?

아버지 심심하실까봐 선물해드리려다가 기분만 망친 구매기네요

 

미밴드 안그래도 대충쓰다 좋다고 하시면 좋은걸로 업그레이드 해드리려고 했는데

이거완전 계획이 망했네요

 

이번주에라도 왔으면 좋겠네요

휴~

이런 판매자는 정말 꽝입니다 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