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블로그와 카페를 키우는 방법

반응형
1. 태그를 달아라!

애드클릭스 광고는 회원님의 포스트 내용과 연관성이 있는 광고를 노출하기 위해 태그를 활용합니다. 포스트 내용에서 핵심이 되는 하나 이상의 키워드를 태그로 달아주세요.


자동적으로 하나의 태그가 달리게 되는 테마를  활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포스트의 내용을 대변하는 태그를 달게되면, 검색을 통해 회원님의 블로그로 유입되는 방문자의 수도 증가하게 됩니다.



2. 텍스트를 풍부하게, 그리고 구체적으로


포스트에 동영상이나 이미지만 있는 것보다  텍스트가 풍부할수록 연관성 높은 광고가 노출될  확률이 커집니다.


또한 연관성 높은 광고는 회원님의 광고 수입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텍스트 내용은 일관된 주제가 있고 추상적이기 보다 구체적일 때, 그 가능성은 더 커집니다.


여기서 구체적이라 함은 "어제 여행을 갔는데, 재미있었다"는 것보다 "어제 강원도 대관령 양떼 목장을 갔었는데, 팬션에서 바베큐 파티도 하고 모처럼 기분좋게 지냈다"처럼 작성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시나 소설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풍부한 정보가 담긴 회원님의 포스트가 Daum 탑 화면과 미디어다음 뉴스 기사로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게 되고, 이로 인해 블로그의 방문자는 물론이고 광고 수입 또한 크게 증가하게 됩니다.



3. 과도한 스크랩은 NG!


블로그의 대부분의 포스트가 본인이 작성한 글이 아닌 스크랩인 경우, 광고가 노출될 확률이 적어집니다.


또한 스크랩으로 도배된 블로그에 방문자  줄어들 것이고 이로 인해 수입이 감소합니다.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닌 자신만의 노하우와 지식이 그득 담긴 포스트를 통해 굴비처럼


달리는 댓글의 행복도 느끼시고 수익도 크게 챙겨가세요.


 

4. 낚시 포스트 = 광고를 없애는 포스트


애드클릭스 광고는 모든 포스트에 노출되지는 않습니다. 스트의 내용과 연관성이 있는 광고가 있을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컨텐츠의 내용과 관련성이 높고 정보가 되는 광고가 회원님의 수입은 물론 애드클릭스의 광고주에게도 가장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직 광고 노출만을 위해 포스트를 작성하는 경우 오히려 광고효과가 낮고, 이는 클릭스의 테스트를 통해 여러차례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회원님의 블로그가 내용은 없고 오직 광고로만 도배된다면, 방문자들로 하여금 부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되고 방문률도 크게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광고 노출만을 위해 단순히 단어만을 나열하거나 비윤리적으로 애드클릭스 광고를 운영할 경우, 애드클릭스로부터 경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성인 컨텐츠, 불법 컨텐츠 = 탈퇴의 지름길


애드클릭스에서는 성인 및 불법적인 내용이 있는 블로그에 절대로 광고를 노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님의 블로그내에서 해당 컨텐츠가 과도하게 많이 발견될 경우, 애드클릭스에서는 회원님의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피가되고 살이 되는 포스트로 정보도 제공하고 수익도 올리고, 유익한 글을 쓰는 당신에게 언제나 포스가 함께할 것입니다.



6. 나만의 쇼핑, 여행 상식, 블로그를 통해 나눠보자


광고가 가장 큰 도움이 되는 순간은 역시 상품과 관련된 컨텐츠를 볼때겠죠?


그 중에서도 쇼핑정보(제품 리뷰, 사용기, 패션 노하우 등)와 여행 상식은 특히 방문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입니다. 자신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쇼핑, 여행 상식을 블로그를 통해


나누며 정보와 통로를 함께 제공하는 블로그가 된다면 자연스럽게 인기도 높아질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