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깔끔한 외관, 다양한 컬러로 눈길을 끄는 비트피닉스 NEOS 윈도우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깔끔한 외관, 다양한 컬러로 눈길을 끄는 비트피닉스 NEOS 윈도우 출시

 

 

 

 

깔끔한 외관과 비비드한 컬러의 비트피닉스 NEOS 윈도우 케이스

– 투 톤 컬러 디자인, 전면 패널 메시 구조 채택으로 자신만의 유니크한 PC 구축이 가능.

– 화이트/실버, 화이트/레드, 블랙/실버, 블랙/블랙 총 4가지 컬러의 제품으로 출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깔끔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갖춘 비트피닉스 (BITFENIX) ATX 케이스 NEOS 윈도우(NEOS WINDOW)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무실 등 어떤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외관의 NEOS 윈도우는 일반적인 케이스들이 보여주는 단일 컬러가 아닌, 케이스 전면 패널과 그 이외의 부분의 컬러를 다르게 한 투 톤 컬러 디자인을 채택하여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가구나 소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기본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에, 전면 패널 컬러를 블랙, 블루, 레드, 실버 총 4가지 컬러로 변화를 주어 총 8가지 제품 조합을 보여주고 있는 NEOS 윈도우는 기존의 PC 케이스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전면 패널에 통풍에 최적화된 메시(mesh) 구조를 채택하고 있어 쾌적한 공기의 흐름을 보여주는 NEOS 윈도우는 전면에 최대 120mm 쿨링 팬 2(1개 기본제공), 후면에 120mm 쿨링 팬 1(기본 제공)를 기본 제공하고 있어 효율적인 쿨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메시 구조인 전면 패널을 채택한 덕분에 LED 쿨링 팬을 사용한다면, 튜닝적인 부분에서 뛰어난 시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메인스트림 급 PC를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안성맞춤인 NEOS 윈도우는 화이트/실버, 화이트/레드, 블랙/실버, 블랙/블랙 총 4가지 컬러의 제품으로 출시하며, 제품명에서처럼 기본적으로 윈도우 사이드 패널을 적용하고 있다.

 

판도라 윈도우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https://www.bitfenix.com/global/en/news/show/100,color-your-world-with-bitfenix-neos/ 에서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