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지스킬 게이밍 기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게이밍 기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고성능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G.SKILL)에서 게이밍 기어 출시

- 1 20일부터 2 22일까지 지스킬 전문 판매점에서 지스킬 게이밍기어 구매 시 이벤트 참여 가능

- 게이밍 기어 제품 구매할 경우, 지스킬 마우스패드나 보조배터리 증정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 게이밍 기어를 구매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스킬 전문 판매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성능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은 게이밍 기어 첫 출시를 맞이하여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지스킬 키보드 KM780, KM780 RGB나 헤드셋 SR910 제품을 구매할 경우, 지스킬 MP780 마우스패드와 보조배터리를 제공한다. MX780 RGB 마우스나 SV710 헤드셋 제품을 구매할 경우, 지스킬 MP780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이뿐 아니라, 지스킬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에 적혀있는 시리얼 넘버를 이노베이션티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nnovation.timu)의 메시지로 보낼 경우 문화상품권 5천원, 만원, 2만원 권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 20일부터 2 22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 배너가 등록된 온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일부 적용이 안 된 경우가 있으므로 구매 전 판매처에 확인이 필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