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G.SKILL의 퍼포먼스 메모리 AEGIS DDR4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G.SKILL의 퍼포먼스 메모리 AEGIS DDR4 출시

 

-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 G.SKILL의 퍼포먼스 라인업

- 튜닝 효과는 물론이고 발열로부터 메모리를 지켜줄 AEGIS THERMAL SHILED 기본 장착

- 2,133 MHz CL15 4GB, 8GB 싱글 키트 출시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공식 유통 정품,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인 지스킬(G.Skill)의 퍼포먼스 라인업 제품인 이지스(AEGIS) DDR4 싱글 키트 제품을 공식 출시했다.

 

고대 그리스 신들의 영원 불멸의 방패로 알려진 이지스는 PC에서도 시스템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오랜 시간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연구한 지스킬의 노하우가 담긴 퍼포먼스 메모리 제품으로 일반적인 PC 사용 뿐 아니라, 게임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게임에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준다.

 

일반적인 퍼포먼스 메모리와는 달리 이지스는 튜닝 및 쿨링을 위한 이지스 써멀 실드(AEGIS THERMAL SHILED)를 기본 부착되어 출시됐다.

 

이지스 써멀 실드는 게이밍 컨셉의 디자인으로 외형적인 튜닝 효과 뿐 아니라 써멀 패드의 역할도 수행한다. 이를 통해 메모리 모듈의 발열을 해소하여 장시간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출시된 제품은 DDR4 PC4-17000 CL15 4GB, 8GB 싱글 키트 두 가지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지스킬 이지스 DDR4 메모리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